메뉴 건너뛰기

2017.10.06 15:16

(2017. 10. 08) 충성

조회 수 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2017. 10. 08) 충성

 

하나님이 허락하신 이 땅의 삶을 우리는 충성되게 살아야 합니다.

이제 2017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만물을 추수하는 계절입니다. 추석도 지나고 이제는 한 해를 결산하기 시작합니다. 나에게 주어진 2017년은 다시 오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는 2017년을 반드시 하나님께 보고서를 드리고 하나님의 결산을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어떤 환경에 있든지 자신의 삶을 충성스럽게 살라고 하십니다. 충성된 사람은 자기의 삶을 주인의식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내 인생은 누구도 대신 살아 줄 사람이 없습니다. 우리의 삶이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우리는 충성스럽게 살아야 합니다.

 

데이코쿠 호텔뉴 오타니 호텔오쿠라호텔함께 도쿄를 대표하는 호텔입니다. ‘데이코쿠 호텔에서 30년간 근무했던 호텔리어가 소개한 일본 호텔의 접대법입니다.

"화장실 청소땐 변기를 쳐다보지만 말고 변기에 직접 앉아보라. 손님의 시각에서 서비스를 궁리해야 한다.

도어맨은 도착한 택시의 미터기부터 체크하라. 공항에서 왔는지 주변 지하철역에서 왔는지를 상상해야 적절한 인사말을 건넬 수 있다

신용카드를 받으면 카드에 적힌 이름을 확인한 뒤 ○○○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라

항상 손님의 골반과 평행이 되도록 바른 자세로 마주하고 손님의 움직임을 끊임없이 관찰하라. 손님을 30초 이상 기다리게 해선 안 된다

메뉴를 결정하면 몸의 긴장이 풀리게 된다. 웨이터는 그 뒷모습만 보고도 저 손님이 메뉴를 결정했구나라고 알아채야 한다.”

 

이 세상의 사람들도 자신의 삶을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데 예수님의 피로 대속함을 받은 성도의 삶은 무엇과 비교할 수 없이 귀한 것입니다. 그럼으로 성도인 우리는 우리의 삶을 충성스럽게 살아야 합니다. 성경은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오직 주의 뜻이 무엇인가 이해하라”(5:16-17)고 하십니다. 지금은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겸손이 필요한 때입니다. 그래서 세이레 기도회를 합니다. 기도합시다.

?